본문 바로가기

물고기의궤적/다이어리

1월 3주 별자리 운 - 맞아들어갔다!!!


허엇 정녕 두려운일이 벌어지고말았습니다ㅜㅠ

입원해 있는데 취업 운이 트일게 뭐가 있냐고 툴툴 거렸더만
면접 봤던곳에서 합격햇다고 전화왔어요!!

면접일은 22일!
오늘은 19일!!

둘다 물고기자리의 행운의 날이여요!!!!!=▽=;;;;;



---------------------------------------------------------------------


물병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어디 한번 떠나볼까...

혹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은 휴식이 아닌지 따져보도록 하세요. 좋은 휴식은 자신의 가까운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잠시 벗어나서, 바로 그 위치의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색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과의 잦은 만남보다는 혼자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신과 뜻이 맞는 사람과의 조용한 대화도 유익할 것 같네요. 스스로를 돌아보는 다양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여행도 권해볼만 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을 단순한 연애가 아니라 먼 미래까지 연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해보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나쁜 애정운은 아닙니다. 하지만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나을 것 같네요.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큰 돈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자신을 위해 돈을 사용하는 것은 권장할만 합니다. 돈과 관련한 문제가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고 할 것이 아니라 주변의 조언에 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25
* 물건 : 코트
* 장소 : 온천
* 색깔 : 다크그레이


물고기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행운의 터닝 포인트!!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생활을 하게 되는 터닝 포인트가 나타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미취업자라면 취업을 하게 될 수도 있고, 현재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의 생활을 완전히 바꿔 놓을 수 있는 일이겠네요.

새로운 사람들과의 인연이 기대되는 시기이기도 하며 동시에 기존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의 관계를 새롭게 정립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만남에 특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가혹하게 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체적으로 애정운이 좋은 편이지만 연인이 있는 경우에는 쓸데없이 고집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에게는 아주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조금만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이성을 차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제대로 적응만 한다면 지금까지보다 훨씬 많은 돈을 만지는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생각지도 않았던 금액의 용돈을 받게 되는데, 곧바로 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네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9,22
* 물건 : 구두
* 장소 : 찜질방
* 색깔 : 금색



양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양자 택일의 기로!!

이것인지 저것인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 설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많은 시간을 고민하게 되겠지만 사실 이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빠르게 선택하여 고민하는데 사용할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당신은 큰 이득도 큰 손실도 없는 시기를 겪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 나쁜 쪽과 좋은 쪽의 양면을 모두 가지게 될 것 같네요. 스스로를 닥달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선택에 후회하지 않을 것, 그리고 잘못된 선택일 경우 빠르게 대응하여 손실을 줄이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기보다 자신의 판단을 믿도록 해야 합니다. 두 사람 사이를 시기하는 사람들의 유언비어일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여럿 생길 수 있습니다. 이들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약간의 기복이 생길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경우에 돈을 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반드시 써야 하는 경우에 한하여 돈을 쓰도록 하세요. 지금은 조금 웅크리고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야 하는 때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25
* 물건 : 도시락
* 장소 : 고속도로
* 색깔 : 비취색



황소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바람기의 발동인가?

사람들과의 관계가 계속해서 좋게 발현되고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을 바라보던 것과는 전혀 다른 눈길을 받게 되는 때이고, 이제는 어느정도 그러한 눈길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떠한 판단을 내리면서 약간의 실수가 생기는 때이기도 합니다. 결정을 내리기 힘들다고 하더라도 가부간에 당신이 결정을 내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적거리며 시간만 끈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 것입니다.

연인이 있는 경우에는 애정과 관련해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뭇사람들의 애정 공세에 시달리다보니 슬슬 바람기가 발동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계속해서 애정운이 최상인 시기이니 이성과의 만남을 가져도 좋을 것입니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약속을 어기면 안 됩니다. 돈을 가지고 있는데도 약속을 깜박 하는 바람에 돈을 못 갚는 것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돈과 관련해서 주고 받는 것을 확실하게 해야 신뢰를 쌓아갈 수 있게 됩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25
* 물건 : 홍차
* 장소 : 운동장
* 색깔 : 라이트그린



쌍둥이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사람이 재산이다...

혼자 하는 일보다는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을 할 때도 다른 사람에게 의견을 묻도록 하세요. 자칫 잘못하면 독단적인 사람으로 몰릴 수도 있습니다. 작은 일도 함께 나누면 다음에 큰 일을 할 때에도 힘을 빌릴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일을 추진하는 경우에도 자신의 주관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과 약간의 트러블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러한 토론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따르다가는 일의 실패를 가져오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상대방의 외모보다는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능력에 주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의 연애가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혹시 어려운 일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털어놓아 보세요.

재물운도 아주 좋은 때입니다. 혹시 돈과 관련한 문제가 있다면 누군가와 상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끙끙 앓고 있었던 시간이 허무할 정도로 쉽게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자존심 때문에 거절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2
* 물건 : 스피커
* 장소 : 비디오가게
* 색깔 : 다크그린



게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베풀면 사는 삶!!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많지 않더라도 사람들에게 베풀며 살아가야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돈이 많아야만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면서 살아가겠다는 마음가짐이 더욱 중요합니다.

작은 행운들이 따라주는 때이기도 합니다. 잃어버렸던 물건을 되찾을 수도 있고, 잃어버린 줄 알고 있던 물건이 갑자기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때이기도 하니 누군가와 작은 내기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연애운에 있어서는 그야말로 가장 좋은 때입니다. 당신 자신도 알고 있지 못했던 매력을 다른 사람이 찾아내는 형국이네요. 싱글인 분이라면 이번 주에 어떤 식으로든 이성을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니 상대로부터 작은 이벤트를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재물운도 나쁘지 않은 때입니다. 자신을 위해 사용하는 돈보다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사용할 때 더욱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때이나, 너무 고가의 물건의 구매는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9,22
* 물건 : 수영복
* 장소 : 전시회장
* 색깔 : 브론즈



사자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황당하지만 재미있네...

자신의 의지와는 별개로 황당한 일들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이 당신을 궁지에 몰아넣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작은 해프닝으로 끝날 가능성이 많고, 당신은 그저 재밌는 일을 겪었다고 여기게 될 것 같습니다.

잘 나가던 일이 잠시 난관을 겪게 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갑작스럽게 장벽이 나타나니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사람이 하는 일이니 해결되지 않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문제를 풀어나가려는 의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정운은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마음을 편하게 먹도록 하세요. 이성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노골적으로 드러내면 오히려 이상한 사람들이 꼬이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인 경우에는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간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 해결될 것 같습니다.

재물운 또한 평이한 수준입니다. 돈과 관련해서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어쩌면 돈이란 것은 조금 모자란 듯하게 있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아주 궁핍한 정도만 아니라면 현재의 수준에 만족하고 사는 것도 재물운을 좋게 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9,20
* 물건 : 뱃지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은색



처녀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고민이 고민을 낳고...

사람 때문에 조금 치이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눈치를 보게 되고 이때문에 고민에 쌓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대범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시간보다 좋은 해결책은 없으니 조금 시간을 두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과의 대화에서 좋은 소리를 못 들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오히려 이런 때에는 책을 보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혼자 보내는 시간을 갖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자신이 가보지 못한 곳으로 훌쩍 여행을 다녀와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의 행동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커플이라고 하더라도 사람은 독립적인 것입니다. 자신의 잣대를 들이댈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애정운이 좋지는 않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은 조금 미루는 것이 낫겠습니다.

재물운에서는 기대할만한 것이 없습니다. 필요한 돈이 백이라면 자신의 수중에 있는 돈은 오십 정도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해서 누군가에게 돈을 빌리는 것은 더욱 위험합니다. 자신의 처지에 맞게 지출을 줄이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4
* 물건 : 소설책
* 장소 : 클럽
* 색깔 : 네이비블루




천칭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당당하고 힘차게...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밀고 나가기에 적당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지금은 오래 생각하며 계획을 세워야 할 때가 아니라 작은 것이라도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밀고 나가는 것입니다. 주변의 반대가 있다면 이를 헤치고 나가는 것까지 당신의 몫입니다.

당신을 기쁘게 만드는 일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혹시 어딘가에 응모를 해놓은 상태라거나 합격 여부를 기다리고 있는 분이라면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성장하는데 있어 좋은 발판이 될만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네요.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여성분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마음 속에 그리고 있던 이성을 만나게 되니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어느 정도 연애를 해온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집에 인사를 할 수도 있는 시기이네요.

재물운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평범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아직은 큰 돈이 들어오는 시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적정한 수준에서 돈을 사용하는 데에는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너무 아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니 꼭 써야 하는 데에서는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9,23
* 물건 : 봉투
* 장소 : 자동차극장
* 색깔 : 주황




전갈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2%가 부족하네...

자신의 노력이 2% 부족한 것은 아닌지 돌이켜봐야 하는 때입니다. 될 듯 될 듯 하면서도 막판에 살짝 일이 틀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은 충분히 노력을 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노력이 조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잠시 그 고민에서 멀어지는 것도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되지 않는 일을 억지로 붙잡고 있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일이 풀리지 않으면 조금 우회를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애정운도 나쁘지는 않은 때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자신의 마음에 흡족하지 않더라도 만나보는 것이 좋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도 나쁜 편은 아니지만 돈과 관련해서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뤄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재물과 관련한 판단은 조금 잘못된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쇼핑에는 나쁘지 않은 시기이니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이 있다면 서두르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9,21
* 물건 : 꽃다발
* 장소 : 바다
* 색깔 : 아이스블루




사수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담담하고 꿋꿋하게...

당신을 향하여 무수한 말들이 쏟아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말들에 일일이 대응하는 것은 오히려 당신의 에너지를 소모시킵니다. 상대할 가치가 없는 말이라고 판단이 된다면 아예 모른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꾸를 해봐야 당신만 손해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만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시간에 당신의 일에 좀더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을 하는 것도 이번 주에는 금물입니다. 당신의 좋은 의도가 오히려 역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두 사람의 애정이 이제 서로의 생활에 도움을 주는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주변의 말에 연연하지 말고 그 사람을 향하여 믿을 보내도록 하세요.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과 관련해서는 순조로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지난 주부터 이어진 안정적인 분위기가 계속되겠네요. 약간의 돈이 나가게 되지만 그것이 당신의 재물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들어오고 나가는 돈이 균형을 이루게 되는 시기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5
* 물건 : 탄생석
* 장소 : 옷가게
* 색깔 : 연두색




염소자리

1월 19일 - 1월 25일 : 힘들지만 보람있네...

몸은 비록 힘들지만 마음은 평안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이런저런 일들이 당신에게 집중될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투덜대지 않도록 하세요. 모르는 것 같아도 모든 사람이 당신의 공을 인정해주는 때가 곧 올테니까요.

이번 주 당신에게 좋은 방위는 북쪽입니다. 혹시 혹사당한 몸에 휴식을 주고자 한다면 북쪽으로 움직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특히 잠자리가 편하도록 하세요. 잠만 잘 자더라도 당신의 건강은 유지될 것입니다.

연애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그간 당신이 공을 들인 사람이 있다면 이번 주에는 정확하게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도록 하세요. 더 미루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아주 좋아지는 때입니다. 당신의 힘든 노력이 보상을 받게 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니 주변 사람에게 당신의 여유를 나눠주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여러 사람과 당신의 행운을 나눌 때 더욱 큰 행운이 돌아오게 됩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1,24
* 물건 : 반창고
* 장소 : 지하철역
* 색깔 : 검정

출처 : 비공개 카페 입니다

'물고기의궤적 >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밖 풍경  (0) 2009.01.25
오늘의 포키님 말씀  (0) 2009.01.19
accident  (0) 2009.01.15
입술  (6) 2009.01.07
내 블로그에 대한 사색  (4) 200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