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의궤적/다이어리

어머나, 서평단에 당첨 되었네?!



한참전에 응모한 알라딘 서평단 발표가 어제 있었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까 당첨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다!
트랙백이 406개고 내가 보낸 것이 3개였으니까
약 135:1의 확율이었다는 의미인데...
나도 나름 이런 쪽에는 운이 좋은 편이 아닌가 싶다.

내가 당첨된 쪽은[유아/어린이/학부모/가정] 카테고리
(내가 초특과를 전공해서 이런 카테고리가 떨어진건 아니겠지=ㅂ=;;)

카테고리가 카테고리이니 만큼
아기자기 예쁜 책이 내려 올것 같아서 기대중이다^^
재미있는 동화가 들어오면 서평을 쓴다음 조카에게 줄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그림이 정말 예쁘다면 욕심 나서 쟁여둘 것 같지만)

서평 작성 방법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이번 서평단에 열심히 활동한다면 다음에도 헤택이 온다니 분발해야 겠다
요즘 일때문에 생활 리듬이 엉망인데
복잡한 카테고리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다ㅠㅠ
만약에 인문 과학이나 경제 외국어 이런쪽이었다면
난 눈물을 머금고 백기를 들었을지도;

아, 어떤 책이 올것인가!
요즘 동화는 그림도 아기자기 하고 흥미로운 전개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읽는 재미가 상당하지만
권당 가격이 제법 하는 지라 쉽게 집어 들기 어려운 편이다.
하지만 이건 내 돈이 들어 가는 것이 아니니 부담 없이 읽어야 겠다.
부디 오래 간직할 만한 책이 내려 왔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책 읽는 사람들]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물고기의궤적 >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천성도주증후군  (2) 2009.03.29
지난 휴일에  (2) 2009.03.27
피크닉 바구니 발견!  (0) 2009.03.25
봄, 한걸음 성큼 다가오다  (0) 2009.03.23
오래간만에 샤콘느를 듣고 있는 중  (1) 2009.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