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의궤적/다이어리

어느 눈 내린 아침의 산책



문자 알림음에 눈을 떠보니
창 밖이 환했다.
커튼 너머를 내다보지 않아도
눈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창문을 열어본 건
아침으로 씨리얼을 먹으면서였다.
그리고 잠시 후,
다 먹은 그릇을 내려둔 뒤
나는 두터운 파카를 입고
똑딱이를 집어들었다.

현관문을 열자
서늘한 공기가 밀려 들어왔지만
바람은 불지 않았다.
햇볕이 온화한 아침이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그리고 일상...]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