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변의조약돌

3월 9일 - 3월 15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지혜의 힘이 필요한 때...

많은 지식이 곧 지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명한 선택이나 판단을 하려면 머리 뿐만 아니라 가슴이 함께 움직여 주어야 합니다. 자신에게만 득이 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선택을 하도록 하세요.

몸의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좋은 판단이나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몸의 컨디션 또한 좋아야 합니다. 매일 작은 시간이라도 자신의 몸에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자신의 건강 상태 또한 자주 체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각적이고 예민해지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미팅이나 소개팅은 자신이 원할 때만 나가도록 하세요. 마지못해 나가는 자리에서는 괜스레 기분만 상하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상대방에게 투정을 부릴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 상대가 받아줄 것이니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수중에 돈이 있는 경우 주변에서 그 돈을 탐내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네요. 이런 경우에는 가까운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학생인 경우 의외의 용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15
* 물건 : 은반지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은색

 

 

 

물고기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나쁜 사람과의 얽힘...

이번 주에 갑작스레 다가오는 사람은 일단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겉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당신에게 친절하기 그지 없지만 뒤에서는 당신을 위협하는 사람일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히 당신을 추켜 세우는 사람을 마냥 믿지 않도록 하세요. 입에 쓴 약이 몸에 좋다고 하였습니다. 오히려 당신에게 이런저런 잔소리를 하는 사람을 가까이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경계심을 금세 풀어버리면 안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특히 연애에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상대의 외모에 너무 쉽게 현혹되지 마세요. 상대방의 내면이 더욱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에도 연인 몰래 누군가를 만나는 것은 금물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서는 그나마 안정적인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좋지 않네요. 아예 받을 생각이 아니라면 모를까 당신에게도 꼭 필요한 돈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빌려 주어서는 안 됩니다. 돌려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0,14
* 물건 : 수건
* 장소 : 내 방
* 색깔 : 시안

 

 

 

 

양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현실은 그렇지 않은데...

자신이 원하는 바와 현실 사이의 차이 때문에 좌절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당신의 눈이 너무 높은 것인지도 모릅니다. 조금 눈을 낮추도록 하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현실에는 분명 차이가 있으며, 이를 받아들여 둘 사이의 차이를 좁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과 의견의 충돌이 잦아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과 의견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와 크게 다툴 수 있으며 이번 주에 다투게 되면 꽤 오래 갈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 목소리를 낮추도록 하세요.

커플인 경우 연인 간에 감정 싸움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말이 앞서면 안 됩니다. 말 한마디 때문에 감정에 깊은 골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면에서는 모르겠지만 돈에서는 자존심을 세울 수 있겠네요. 다른 사람과 있을 때 당신이 먼저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이번 주에는 의외의 수익이 있기 때문에 이 정도의 씀씀이는 감당이 될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9,11
* 물건 : 새 동전
* 장소 : 화장품가게
* 색깔 : 연지색

 

 

 

 

황소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오만하면 후회하게 되요...

항상 다른 사람 앞에서 겸손함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 당신에게는 많은 행운이 따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행운에 고무되어 오만하게 굴면 금세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행운에 대해 너무 떠벌리지 마세요.

균형 감각이 중요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몸과 마음의 균형, 현실과 이상 사이의 균형, 가족을 대하는 자세와 친구를 대하는 자세의 균형 등 어떤 일을 함에 있어 항상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체면을 따지는 대신 실속을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상대의 단점을 찾기 보다는 상대의 장점에 눈길을 먼주 줘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마음이 가는 사람보다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낫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별다른 애정의 변동이 없는 때입니다. 당신의 행운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은 연인밖에 없네요.

재물과 관련해서도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는 때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돈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유가 있을 때에 잘 단속을 해둬야 정말 필요할 때 돈에 쪼들리지 않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상대에게 작은 선물 하나 정도를 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0,12
* 물건 : 스피커
* 장소 : 회의실,동아리방
* 색깔 : 아이스블루

 

 

 

 

쌍둥이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세요...

마음 속으로 아무리 큰 이상을 품고 있더라도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럴 바에는 작은 목표라도 행동으로 옮겨 이루는 것이 낫습니다. 다른 사람이 눈치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바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당신이 나서서 결정을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미루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에 당신의 판단은 꽤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중입니다. 괜스레 미뤘다가 다음번에 판단을 내릴 때는 오히려 실패하기 쉽습니다. 당신의 신용도 또한 매우 높아지는 시기이네요.

커플 사이에도 약속은 잘 지켜야 합니다. 아무리 사이 좋은 연인 사이라고 하더라도 몇 번 약속을 깨뜨리게 되면 신뢰가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잡혀 있는 미팅이나 소개팅에 늦지 않도록 하세요. 조금 늦은 것 때문에 당신의 인상이 바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서도 약속이 중요합니다. 돈은 있는데 까먹어서 돈을 갚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공과금 등을 늦게 내는 바람에 과태료를 물어야 할 수도 있고요. 돈과 관련해서 시간이나 날짜를 잊지 않도록 항상 메모장을 활용하도록 하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0,13
* 물건 : 피규어
* 장소 : 사무실,교실
* 색깔 : 초록

 

 

 

 

게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허영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마음의 허영 때문에 실속 조차 챙기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이 진짜 어느 정도인지를 자신이 알고 있어야 합니다.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서 쓸데 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습니다. 괜스레 끼어들었다가 손해볼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오지랖이 더이상 넓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무슨 일을 시작할 때는 오래 생각을 하도록 하세요. 섣부르고 즉흥적인 판단 때문에 자신이 손에 쥐고 있는 것까지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꼭 참가해야 하는 모임이 아니라면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 책임만 있고 실속은 없는 일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미팅이나 소개팅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설령 연인을 못만나더라도 좋은 이성 친구 정도는 챙길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인 분의 경우에는 상대로부터 이벤트나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기대를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금전운의 경우에는 조금 나빠질 수 있습니다. 자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돈이 빠져나가게 되니 어디다 돈을 썼는지도 잘 떠오르지를 않네요. 계획적인 소비가 필요한 때입니다. 카드를 썼을 때는 그 전표를 잘 챙기도록 하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0,11
* 물건 : 커플링
* 장소 : 골목길
* 색깔 : 황토색

 

 

 

 

사자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동굴속으로 들어가다...

이번 주에는 최대한 몸을 사리되 행동하기 보다는 사색하며 지내는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행동과 말은 오히려 부작용을 낳기 쉽고, 좋은 의도도 나쁘게만 비춰지는 한 주입니다. 따라서 주변과 다툼수가 있을 수 있고 연인 혹은 친구와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예민한 시기이니 평소보다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앞일에 대한 불안감이 가득 찾아오는 시기로 마음이 많이 불안정해지는군요. 이럴때는 무조건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혼란스러울때에는 주변과 연락을 끊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감이 다소 결여되어있고, 위축되어있는 관계로 연애운은 일단 주춤세를 띠게 될 것입니다. 상대에 대한 관심이 부담스러워지거나 혹은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시기로 다툼이 잦을 것입니다. 우선은 연인과 다소 시간을 두고 만나면서 본인의 마음을 정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시기의 재물운은 다른 운보다 높은편입니다. 주로 칩거 생활을 하게 되니 나가는 돈이 적어져 재물이 모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빌려준 돈을 받게 되거나 보너스를 받게 되는 등 공돈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잘못된 투자나 소비를 하게 되면 크게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14
* 물건 : 책상,의자
* 장소 : 옷가게
* 색깔 : 하늘색

 

 

 

 

처녀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귀여운 사람!!

본인의 매력이 한껏 발산되어 주변에 사람들이 들끓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회사에서는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게 될 것이고, 연인과는 더욱 사이가 좋아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주위에 당신을 만나고자 하는 사람도 많고, 찾는 사람도 많네요.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도 좋지만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매력이 한껏 뽐나는 시기로 주위에 호감을 갖고 접근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며, 이로 인해 영업실적이 오르거나 일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연인이 있으신분은 이번 주에 여행을 떠나거나 둘이 함께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으면 아주 좋을 시기입니다. 서로간의 애정이 깊어지고 더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연인이 없으신분은 고백을 받게 되거나 새로 만난 사람과 연애진행형으로 발전할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여기저기 다니는 곳도 많고 여행도 가게 될 수 있어 다소 자금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쓰는 재물이 당신의 경제상태에 많은 영향을 끼치지 않으므로 큰 걱정은 없습니다. 지나친 과소비만 주의하십시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9,12
* 물건 : 핸드폰
* 장소 : 공항
* 색깔 : 연두색

 

 

 

 

천칭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영리하게 행동하자...

주변에서 당신에게 여러 가지 좋은 제안이 들어오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이 좌우지 되는 중요한 선택들이므로 쉽사리 결정내지 못하는 군요. 그럴때는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최대한 귀기울이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섣부른 행동은 실패와 좌절만 안겨줍니다. 선택의 순간에 서게 됐을때 얼만큼 영리한 선택을 하느냐가 관건입니다. 행동이나 실행보다는 튼튼하게 계획을 짜고 기초부터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인연이 없는 여자분에게는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사교모임이나 소개팅등을 통해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게 되거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들은 연인 외에 다른 상대의 유혹을 받게 되어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재물의 기회가 많이 생기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좋은 투자처나 부동산 정보를 얻어 재물을 불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최대한 활용하여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5
* 물건 : 인형
* 장소 : 백화점
* 색깔 : 라이트그린

 

 

 

전갈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다른 사람이 더 행복해 보여...

주변 사람에 비해서 자신이 별 것 아니라는 자괴감이 들기 쉬운 한 주입니다. 미니홈피나 블러그 등을 통해 친구들 혹은 지인들의 생활모습을 보고 자신의 삶과 비교하며 본인의 삶이 굉장히 지루하고 좋지 않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로인해 쉽게 우울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잦은 문제와 다툼이 발생하니 시끄럽고 번잡스러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고집으로 뚫고 가보려고 하지만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완고한 행동이 오히려 문제를 악화시키니 조금 부드럽고 유한 자세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에 있어서 어떤식으로든지 변화를 바라고 상대에게 많은 요구를 하게 됩니다. 당신의 연애기대치와 상대방의 기대치가 맞지 않아 다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연인과 많은 대화를 하면서 서로를 이해해 가려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재물운이 그다지 나쁜 시기도 좋은 시기도 아닙니다. 쓴만큼 벌어들이고, 얻은만큼 쓰게 됩니다. 재물 때문에 마음적으로 부담이 생기거나 손해를 보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럴 때 저축을 많이 하게 되면 좋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4
* 물건 : 화분
* 장소 : 대형할인마트
* 색깔 : 루비

 

 

 

 

사수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경제적으로 힘드네...

돈 때문에 궁한 한주가 되기 쉽군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여 큰 돈이 나가게 되는 시기입니다. 이럴 때는 최대한 몸을 낮추고 모임 등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되려 독박쓰게 될 수 있으니 돈에 얽힌 일은 최대한 조심스럽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부족하다보니 마음이 팍팍해집니다. 신경이 예민해지고 날카로워지니 가족 혹은 연인과 다툼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큰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줄이고 평소보다 조금 더 신중히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적으로 많이 부족한 한 주이지만 연인과의 사이는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어려운 상황을 연인이 도와주기도 하겠군요. 최대한 연인과 많은 대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없으신분은 새로운 만남이 예상되니 본인의 매력이 마음껏 발산될 수 있도록 행동하시는 게 좋습니다.

본인의 경제적 상황과는 상관없이 지출이 많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쪼들리게 되니 저축은 늘리고 소비는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저축은 오히려 당신의 재무상태를 더욱 안좋게 만들 수 있으니 여유롭게 자산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2,15
* 물건 : 나뭇잎
* 장소 : 전시회장
* 색깔 : 아쿠아마린

 

 

 

 

염소자리

3월 9일 - 3월 15일 : 다들 나만 미워해...

주변 사람들이 이유없이 나에게 해를 끼친다고 느껴질 때입니다. 나를 비방하고 모함하려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시기라고 생각되기 쉬워져 사람들과 모임을 자제하게 되고 자꾸만 본인을 틀안에 가두려고만 합니다. 이런때일수록 더욱 밖으로 나가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자존감이 무너지지 않도록 마음가짐을 다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민감하고 예민한 시기이니 사람들에게 함부로 대할 수 있습니다. 그럴수록 본인의 자격지심만 더욱 깊어지니 최대한 마음을 여유롭게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게 좋습니다. 지인 혹은 선배들에게 상담을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의 조언에 귀기울이세요.

연인의 행동 하나하나가 신경에 거슬리는 한 주입니다. 사소한 일에도 신경이 곤두서게 되어 잔소리 하게 될 수 있고 이로 인해 크게 싸워 헤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별수가 있는 시기이니 연인과 사이가 나빠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시는게 좋습니다.

술과 얽히면 재물을 잃는 시가기 됩니다. 최대한 술을 멀리하고 술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술값을 모두 계산하게 되거나 혹은 술에 취해 지갑을 잃어버리는 등 지출수가 있으니 술을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9,10
* 물건 : 머그잔
* 장소 : 시냇물
* 색깔 : 비취색

 



'해변의조약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노보 - 매력적인 생물  (0) 2009.03.25
진정한 힘  (0) 2009.03.16
본격 우리나라가 북한을 점령하는 만화  (0) 2009.03.08
2월16일~2월22일 별자리운세  (0) 2009.02.16
드래곤볼 에볼루션 예고편  (0) 2009.02.08